티스토리 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방법

요즘 지속해서 금리가 계속 올라가니까 웬지 불안한 마음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계속 금리가 올라가면 현금이 많은 분들은 오히려 이익이죠

 

 

은행에 저축을 하면 더많은 이자를 받을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현금이 많은게 아니라 오히려 현재 빚이 더 많다고 하면 더욱 불안할수밖에 없습니다.

 

 

 

은행에 더 많은 이자를 내야 하기 때문에 내가 감당할수 없는 것이죠. 그래서 이 난국을 어떻게 타개를 해야 하나 여러가지로 고민이 많은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우리는 시중에 다양한 은행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그나마 금리가 높은 곳을 찾아서 우리가 가입을 하고 통장을 개설하게 됩니다. 

 

 

계좌개설방법은 간단한데요 물론 바쁜 와중에 직접 은행에 가서 개설을 해도 되고요. 현대인은 회사생활로도 안그래도 바쁜데 중간에 짬내서 은행까지 가기에는 한계가 있으니까 직접 그냥 어플을 통해거 개설을 해도 가능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일단 카카오뱅크 어플을 다운받아서 여러가지 메뉴중에 계좌개설을 선택하면 되겠죠. 처음에 카카오뱅크가 처음 출범할때는 어떻게 은행 지점없이 스마트폰으로만 계좌 개설이 가능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바로 가능하다는 것에 신기할정도죠. 항상 은행을 이용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예금 적금 상품에 가입하려고 하면 직접 은행에 방문해서 은행직원이 추천해주는 상품을 통해 가입을 했는데요

 

 

이제는 집에서 편하게 스마트폰으로 내가 직즙 이자 금리를 비교하고 가입을 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카카오뱅크 처음 계좌개설을 위해 필요한 준비물이 잇습니다.

 

 

먼저는 자신의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사진을 통해서 증명을 해야 하고요 또 스마트폰도 필요한데요 요즘은 다들 스마트폰 하나씩 가지고 있으니까요 본인인증이 필요하겠죠

 

 

이 두개면 5분안에 바로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계좌개설과 동시에 체크카드 발급 신청을 하면 우리집으로 자동으로 체크카드가 발급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거의 한주후에 받을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해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크게 문제없이 이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네요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 가면 먼저 어플로 이용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바로 해당 어플 다운이 가능합니다.

 

프렌즈 체크카드에 대한 기본적인 혜택이 잇는데요 내가 사용할때 마다 캐시백으로 현금 적립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그외에 주말에는 오히려 적립 혜택이 2배로 받을수 있습니다.

 

그외에 처음 체크카드 신청시에는 여러가지 혜택이 잇는데요 쿠팡이나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할때 할인혜택도 잇네요

그외 연회비 무료나 교통카드 해외에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안내가 있는데요 이런 서비스 기능이 많은지 몰랐넨요 세이프박스를 통해서 별도 적립도 가능하고 입출금통장으로 이용하기도 합니다.

 

 

당연히 정기예금을 추가로 이용하기도 하고요 자유롭게 적금을 활용해도 됩니다. 이런 유용한 기능이 많이 잇어서 시중은행 대신에 카카오뱅크를 더 많이 이용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