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달력 위젯

오땡큐 2019. 4. 9. 07:23

 

 

 

 

아이폰 달력 위젯

요즘은 너무나도 복잡한 시대에 살고 잇어서 하루하루 내가 그날 할일이 무엇인지 계획도 안하고 살면 제대로 수행이 안되더라구요 뭔가 새로운것을 하고 그리고 내가 계획한 것은 지켜야 하는데 그게 바로 되지 않음을 알수 잇습니다.

 

 

 

여러가지가 잇는데요 일단 다이어리를 통해서 우리가 그날 할일 이번주 할일을 적죠 그래서 그것을 보고 내가 수행하도록 하는데요 어떻게 보면 시간은 돈인데 우리가 어영부영 그냥 그렇게 시간을 허비할때가 많이 잇는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내 스케줄을 체크하는 노력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단 아이폰을 통해서 달력으로 해서 스마트폰은 그런게 좋지 않겟어요

 

 

 

내가 할일을 미리미리 체크해줌으로써 중요한일은 까먹지 않고 실행할수 있는 그런게 더욱 필요한것 같습니다. 우리가 생각은 많아요 하지만 아무리 많은 생각을 하더라도 그것을 실행하지 못하면 말짝 도로묵 아니겠어요

 

 

뭔가 내가 할일을 하나하나 수행하는것이 가장 필요한 시대입니다. 그래서 예전에 이런 어플이나 위젯도 굉장히 인기였죠 그래서 뭔가 내 스케줄을 체크해주고 깔끔하게 정리되는 어플 위젯 이런게 사회생활하거나 회사 직당다니면서 꼭 필요한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위젯칼이라는 어플이 있다고 하네요 위 어플은 일단 내가 직접 입력한 내용은 바로 보이기도 하고 색깔로도 꾸미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단 무료여야 겟죠 요즘 어플은 대부분 다 무료드라구요

 

 

그리고 중간에 광고나 이런걸로 해서 지출이 되는 형태로 되는것을 알수 잇습니다. 물론 그중에 어떤 어플은 유료인것도 있는데요 그런것 몇개 빼고는 말이죠

 

일단 위어플 자체를 실행하면 일단 달력 모양이 나오면서 내 스케줄을 입력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색깔별로 해서 중요한것은 오히려 색칠을 해서 진하게 나오게 할수 잇는 장점이 잇으니까 이런걸 감안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