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만의 개념 뚱뚱하다의 개념, 운동을 해서 살이 빠지는데 무슨소리냐?

요즘 사회적 관심은 아무래도 미모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살을 빼는데 촛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학교다닐때도 뚱둥하다는 이유로 아이들한테 놀림 받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사회에 나와서도 남들과는 다르게 뚱뚱 하면 사람들의 시선이 오해가 됨을 알수 있습니다 남들 앞에서 자신감잇게 서지 못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뚱뚱하다는 것은 어떤것이냐 비만하다는 것인데요 살이 많이 졌고 그리고 필요 이상의 지방이 많이 쌓여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만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물론 운동을 통해서 칼로리가 소비되면서 살이 자연스럽게 빠지는 것도 사실인데요

 

 

하지만 운동만 한다고 해서 몸의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닙니다. 식이요법을 항상 배우는게 중요한데요 운동도 하면서 먹는것도 이것저것 많이 먹는게 아니라 적당하게 적게 먹는게 좋습니다.

 

 

 

 

사람의 몸에 칼로리가 있는데요 이것을 조절하는게 잇다고 합니다. 일단은 기초대사량을 소비하고 잇고 그다음에 여러가지 신체적 활동으로 해서 5-10%로 제한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극도로 피로로 인해서 젖산이 소비되고 있고요 마지막으로 사람의 체온은 36도이니까 체온을 맞추는데도 칼로리가 소비가 됩니다.

 

 

 

그렇다면 이런 칼로리를 소비하려면 운동을 하면 당연히 소비가 되는데요 너무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한다면 운동을 안하면 지방으로 쌓이게 되겟죠

 

 

그러니까 먹는 식이요법도 항상 조심해서 확인을 해야 합니다. 너무도 칼로리를 많이 함유되어 잇는 거은 삼가하고요 그리고 살을 빼기 위해서 여러가지 다양한 운동도 하는게 좋습니다.

 

 

 

여러가지 운동에 다양한데요 그래서 확인해야 하고요 살을 많이 뺄수도 잇도록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