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띠계산

오땡큐 2023. 10. 18. 20:46

 

띠계산

우리가 예전부터 자신의 나이를 토대로 해서 나는 무슨 띠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갑자기 누군가 물어봐도 자신의 태어난 시와 해 그리고 띠는 알거에요

 

 

그리고 매년 새해가 되면 올해는 무슨해라고 하는 이야기가 매스컴에서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호랑이띠 토끼티 용띠 말띠 지금 생각하면 바로바로 떠오르는데요

 

 

 

그리고 예전에 스포츠 신문도 많이 봤던것 같아요. 사람들에게 크게 인기이고 스포츠가 일단은 대안거리가 되니까요. 그동안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기도 하니까요

 

 

잠시 피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스포츠를 통해서 내가 원하는 경기를 바로바로 볼수 잇어서 오히려 사람들에게 인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일과 그리고 여러가지 가정적으로 집안에서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니까요. 운동 경기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면서 우리는 잠시나마 위안을 삼는 것이죠

 

 

그래서 항상 일간지나 아니면 종합 주간 신문을 보더라도 우리나라 대표적인 신문에도 보면 스포츠 면을 많이 봤던것 같아요

 

 

그리고 스포츠 신문은 볼게 없어요. 여러가지 연예인 기사나 아니면 운 십자말 퍼즐등도 많이 봤던것 같은데요. 각 띠별로 해서 오늘의 운세도 보기도 합니다.

 

 

올해에는 운이 안좋더라 아니면 액운이 꼈더라 이런것을 많이 들으면 의기소침 하기도 하는데요. 이런것을 잠시 피해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그렇다면 나의 올 한해 운이 어떨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그리고 단순하게 띠를 계산하고 또는 우리나라는 12개의 띠가 있습니다.

 

 

갑자기 누가 물어봐도 바로바로 답할수 잇도록 하는 것도 좋긴 하지만 마음처럼 안되는데요. 이럴때는 검색을 이용하면 되겠지요

 

 

자신의 띠도 확인하고 올한해 또는 오늘 주간 운세를 볼때도 유용하게 활용할수 있는 장점이 잇어서 사람들에게 크게 인기입니다.

 

 

네이버에서는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으니까요. 자신의 태어난 해 시간까지 확인하면 바로바로 운세를 바로 적용할수도 있어요

 

 

운이라는 것이 물론 노력도 필수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천재는 그냥 만들어지는게 아니라 내가 스스로 개척하고 운을 만들어 가는게 필요하다는 입장입니다.

 

 

그렇다면 띠계산을 위해서 무엇이 필요한지 바로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계산을 통해서 내가 현재 나이를 입력하면 바로 출생일과 함께 띠가 나오죠

 

예를 들어서 현재 1990년에 내가 출생했다고 하면 현재 나이로는 만 33세이고 말띠로 나와있습니다.

 

기타 만 18-30세 기준으로 해서 나와있으니까요. 군대 입영할 날짜나 기타 청소년보호법등 필요한 내용을 바로 확인이 가능하네요

 

기타 우리나라 12지계 띠가 나와있는데요 자축인묘로 해서 신유 술해등 우리가 사극을 보다 보면 신묘년 또는 기타 해를 표시할때 이렇게 그림별로 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이에 네이버 달력을 통해서 바로 운전면허 취득 9급 공무원 지원등 다양한 안내가 있으니까요 바로 출생일을 선택하면 되겟지요

 

양음력 변환을 통해서 우리가 생일을 확인할때도 이용이 가능하고요. 그외에 고등학생 또는 주민등록 출생일을 입력해도 됩니다.

 

 

이렇게 간단한 것을 우리가 멀리서 확인할 필요도 없고요. 친구나 지인 또는 자신의 생일 띠를 모를경우도 바로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확인해 보면 될것 같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은데요. 내가 사용하는 방법과 활용방법을 몰라서 그냥 지나쳤다면 한번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