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인용 물불 게임 무적판

게임을 하다 보면 나혼자 해도 재미있는데 둘이서 하면 더욱 재밋는 게임이 잇죠 서로 협력해가면서 경쟁하면서 하니까 더 재밋는데요 아니면 일대일 격투 게임을 해도 되구요 그중에 2인용 물불 게임 무적판이 있습니다.

 

 

이게임도 플래시 게임이라 간단하면서도 조작법이 간단해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하는 게임입니다. 심심할때는 혼자 싱글 게임해도 재밋고요 안그러면 2인용게임도 해도 괜찮습니다. 일단 캐릭터가 작고 귀여워서 누구나 좋아할 만한 캐릭터 입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그냥 죽었는데요 이것은 무적판이라 아무리 해도 안죽어서 오히려 더욱 재밋게 할수 있습니다. 혹시 아직 게임을 안해본사람이 있다면 한번 해보세요. 일단 무적판 장점이 생명이 계속 잇어서 더욱 좋다는 것이죠

 

 

 

그리고 서로 물과 불이 섞이지 않도록 함정에도 빠지지 않고 자신이 컨트롤 하면서 함정을 뛰어넘고 재미있는 미션과 공략을 토대로 하면 재미있게 됩니다. 컨트롤 하는 방법은 좌우로 해서 움직여도 되고 윗 화살표를 누르면 점프를 하게 되는것이죠

 

게임을 하다 보면 처음에는 미로 모양으로 되어 있는데요 중간 중간에 장애물을 넘어야 겠지요 예전에는 함정에 빠져서 금방 죽을수 있는데 이런것을 같이 2인용으로 서로 호흡을 잘맞추면 스테이지도 클리어 하면서 더욱 재밋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