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19 번개맨 공연일정

오땡큐 2019. 5. 29. 14:54

 

 

 

2019 번개맨 공연일정

어린아이일때는 꿈이 있었죠 재미도 있엇구요 이것저것 만화에서 나오는 주인공을 보면서 꿈을 키우기도 하고 심심할때 많은 영화를 보기도 했습니다. 그대는 스파이더맨 슈퍼맨등 여러가지 영웅들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요즘은 번개맨이라고 아이들한테 우상이죠

 

 

아마 아이가 있으면 충분히 아실거에요 어디선가 나타나는 번개맨 어둠의 적들을 물리치고 새로운 영웅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다 보니 부모님들도 어쩔수 없이 따라서 같이 가곤하는데요 2019 번개맨 일정을 알아볼께요

 

 

 

 

그만큼 아이들한테 인기가 많다 보니 공연일정을 알아도 금방 매진하기 때문에 빨리 예매하는게 좋아요 일정을 미리미리 확인하는게 좋겠죠 저도 처음들어 보는 캐릭터 인데요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서 뮤지컬 공연도 하고 공개방송도 하는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딩동댕 유치원에서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근 지역 위주로 뽑는다고 하네요 정말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내가 번개맨으로 뽑여서 진짜 번개맨과 같이 공연하고 출연한다면 정말 좋겠죠 여러가지 활동도 같이 하면서요

 

 

 

일단 번개맨 참여 신청은 무의하면 되고요

 

참여 가능한 아동연령은 4-9세까지라고 하네요

 

 

 

 

4월은 이미 전남 광양백운아트홀과 세종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구요

 

 

 

 

5월에는 29일날 울주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서 열리네요

 

 

 

6월에는 인천 남동소래 아트홀에서 열릴예정입니다.

 

그외에 ebs  공개방송에 출연하기 위해서는 위와같이 연령과 4명이하까지 해서 신청을 받는다고 하니까요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2019 번개맨 공연일정 확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