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이크 소리 키우기

오땡큐 2019. 5. 31. 16:14

 

 

 

마이크 소리 키우기

요즘은 스피커로 음악이나 사운드 친구와 통화를 하기도 하지만 마이크로 내가 말한 것을 상대방에게 얘기를 해야 하잖아요 하다못해 음성채팅방에 들어가면 상대방 목소리만 들리지 내 목소리는 상대방이 안들릴때가 있잖아요

 

 

 

그것은 마이크 기능이 제대로 없어서 그래요 일반 값비싼 헤드셋을 사면 마이크로 상대방과 통화도 하고 서로 얘기도 주고 받고 하는데요 싼 마이크를 사면 상대방은 내가 아무리 얘기를 해도 못알아 듣는 경우가 많아요

 

 

 

일단 마이크도 비싼 가격에 사면 그만큼 음질이나 내 목소리가 잘 전달이 되겟죠 하지만 구지 비싼 마이크는 아니더라도 내가 마이크 설정만 조금 조정해주면 오히려 크게 들릴수도 있습니다. 내가 사용법을 잘 몰라서 오히려 작게 들리는 경우도 잇습니다.

 

 

 

일단은 마이크를 내 헤드셋 본체 뒤에 스피커랑 마이크 꽂는거 나뉘어진거 아시죠 구분한데로 정확하게 꽂아 주세요 혹시나 바꿔 껴놓고 왜 소리가 안나 하시는 분은 없겠죠 그래서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일단 처음 연결하면 바로 입력 장치 를 선택해달라고 하고요 여기서 마이크를 선택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기본적으로 내 목소리가 잘 들리는지 테스트를 할수가 있어요 처음에 연결할때 혹시나 마이크가 안나오면 문제해결을 누르면 잘 안나오는 목소리도 잘 나오게 하더라구요

 

 

그리고 다 한후에는 실행창을 클릭해주세요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앱이 잇는데요 음성녹음기를 실행하고 내 목소리가 제대로 녹음되는지 한번 테스트 해보시면 됩니다. 소리녹음으로 해서 만약에 문제가 발생했다 하면 오류 메세지가 뜨겟죠

 

 

그리고 그옆에 볼륨믹서 열기라는 탭이 잇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내 마이크 소리도 최대한 업할수 있도록 조정해주세요 혹시나 소리가 안들리면 확인해주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