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다양한 카드를 병행하시는데요 직장인이면 카드 2-3장은 모두 기본으로 가지고 있죠 그리고 여러장 카드를 가지면서 돌려막기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카드마다 결제일이 다르다 보니 어쩔수 없는데요 그렇다면 롯데카드 결제일은 어떨지 알아볼께요

 

 

 

저도 처음에 카드 만들때 결제일까지 생각해서 만들진 않았어요 보통 일상적으로 매월 1일이 결제일이 편해서 만들기도 하고 아니면 월급날이 10일이나 10일날 맞추기도 하고 내 마음데로 했는데요

 

 

 

 

그런데 아무날짜나 하다 보니 정말 카드결제일만 되면 죽겠드라고요 월급이 들어오면 나도모르게 돈이 다 나가버리니 내가 쓸때는 별로 쓴게 없는데 카드값 나갈때는 정말 엄청나게 많이 나감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후회막심인것 같아요 평소 아껴쓰는 버릇을 들여야 하는데 나도 모르게 습관적으로 이미 씀씀이가 정해져있는것 같습니다. 이번기회를 토대로 이제는 좀더 절약해서 써야겟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과 같이 롯데카드 결제일이 나뉘어져 있는데요 결제일이 1일이면 시작일은 전전월 18일부터 해서 17일까지 사용한 내역이 1일날 결제되고 있네요

 

 

그래서 결제일에 맞춰서 일시불과 카드 사용기간을 나누면 되겠습니다. 보통 매달 1일이나 아니면 24일 또는 25일 많이 하는데요 위에 표에 맞게 언제 나가는게 좋을지 내가 계산해서 입력하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