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연봉별 실수령액

오땡큐 2019. 6. 3. 17:02

 

 

 

연봉별 실수령액

올해 나의 연봉은 어느정도 될까요 연봉이 오르면 좋겠죠 하지만 아무래도 회사가 적자이고 그리고 경기가 불경기이면 쉽게 연봉이 오르기가 쉽지 않죠 요즘은 자영업자들도 힘들다고 하고 최저임금은 이미 많이 상승해서 너도나도 힘들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물가는 지속해서 오르고 있는데 나만 월급이 그대로면 정말 회사에 다니고 싶은 맘이 들지 않을것인데요 내가 한달에 받는 월급 대비 나의 연봉은 어느정도 받는지 알아볼께요 정말 일을 잘하고 해서 지속적으로 매년 연봉이 오르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도 연봉 동결이다 하면 정말 승진이나 진급을 하면 연봉이 그만큼 오르긴 하겟죠 어찌됏든 요즘은 백수도 많고 그리고 자영업자 수입도 줄도 너무나도 팍팍한데요 내 연봉이 어느정도 인지 월급은 이정도면 대략 연봉은 어느정도 되겠다 추측이 가능하니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월급을 따지면 왜이렇게 지출항목이 많은지 모르겟어요 연금도 나가고 그리고 소득세에 여러가지 보험료등 정말 이런것을 볼때마다 다시한번 자괴감을 느낍니다.

 

그렇다면 대략 연봉에 따른 실수령액은 어느정도인지 알아볼게요 여러가지 세금과 함께 장기요양비 소득세까지 다 제하고 나면 내 실제 통장에 찍힌 잔액을 보면서 대략 180만원 정도면 연봉이 2400백만원 됨을 알수 있네요

 

만약 내 소득이 월 250만원 정도 받으면 연봉은 3400만원 정도 되네요 그리고 290만원 정도 받아야 연봉 4천만원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공제액도 더불어 증가함을 알수 있으니까요 대략 위에 표를 참고하셔서 보시면 되겟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