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markany webdrm noax svc

오땡큐 2019. 2. 16. 09:40

 

 

 

 

 

markany webdrm noax svc

왜이렇게 복잡하고 모르는게 많을까요 컴퓨터를 하다보면 내가 바보가 되는 느낌입니다. 우리가 컴퓨터 하는 이유는 회사에서든 집에서든 여러가지 필요한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예를들어서 금융 사이트면 이쪽에 접속하고 그리고 정부기관이나 이런데서 접속하면 특히 통합설치프로그램이라고 이것저것을 많이 깔으라고 합니다. 나는 이것을 왜 깔아야 하는지 이유는 알수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자료를 원하려고 하면 어쩔수 없이 깔아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참 이상한데요

 

 

 

 

 

 

 

그러다 문득 내컴퓨터에 어떤 프로그램이 깔려 있나 보니까 markany webdrm noax svc 프로그램이 깔려 있는것이죠 그런데 그냥 삭제하기에는 애매모호하고 해서 어떤것인지 일단 알고 삭제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한마디로 위 프로그램은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예를 들어서 내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침입한다 생각하면 자동으로 차단을 해주는것이죠

 

 

 

 

 

 

예전에 뉴스에서도 랜섬웨어에 걸린 많은 컴퓨터들이 자료를 날린 경우를 우리는 허다하게 많이 봐왔습니다. 그래서 이런것을 사전에 차단해주는게 제일 유익한 것입니다.

 

 

 

혹시나 내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걸리길 바라는 사람은 없겟죠. 그런데 저것은 해당 사이트의 자체내의 보안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예를 들어서 내가 주민번호나 개인정보 도용에 대한 방지임으로 저 사이트를 한번만 사용하고 다음에는 사용할 이유가 없다면 한번 사용하고 지워주면 좋은것입니다.

 

 

 

 

이제는 내가 미리미리 보호하고 방어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