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트위치 한글 닉네임

오땡큐 2019. 6. 6. 11:52

 

 

 

트위치 한글 닉네임

요즘들어 게임방송이 인기이죠 게임을 보려고 하면 어디서 봐야 할까요 유튜브로도 볼수도 있고 페이스북으로도 사람들이 하는동영상을 올리기도 합니다. 네이버tv나 아니면 트위치로도 많은 영상을 볼수 있는데요

 

 

내가 채널을 만들어서 업로도 해도 되고 전세계사람들이 이용하는 플랫폼이라 내가 가입을 해도 영어로 아이디를 만들어야 하고 처음에는 아무 생각없이 만들기도 하는데요 나중에는 채널명을 바꿔야 할 필요가 생기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일단 초반에 만든 이름을 바꾸기 위해서는 먼저 트위치 사이트에 등록해서 로그인을 해야겠지요 그리고 일단은 크롬으로 하면 영어를 한글로 변환해주기 때문에 사이트 자체가 영어임으로 한글로 변경을 해줍니다.

 

 

 

 

일단 트위치 tv를 검색을 해줍니다.

 

그러면 해당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여기에 전세계사람들이 다양한 채널을 만들고

 

자신만의 특화된 영상을 올리죠

 

저 또한 여기에 영상을 올리면 전세계 글로벌적으로 많은 사람이 영상을 보게 됩니다.

 

 

 

일단 로그인을 해야겠지요 영어로 특히 게임들이 엄청 많네요

 

내가 좋아하는 게임이나 우리나라에서도 못했던 해외게임등을 많이 만나볼수 있네요

 

로그인을 한후에 설정으로 들어가면됩니다. 그러면 닉네임 변경이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영어나 한국어 등으로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왕이면 채널 명만으로도 다른사람이 보고싶다 할 정도로 그렇게 이름을 짓는게 좋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