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표

우리가 여행을 갈때 비행기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그러면 마일리지가 적립이 되는데요 내가 어느나라 어디 국가 그리고 km수에 따라서 마일리지 적립이 달라짐을 알수 잇습니다. 회사 다니시는 분은 출장가면서 자연스럽게 비행기를 타게 되니 마일리지가 적립되고요

 

 

 

 

아무래도 여행을 자주 가는 분이나 아니면 출장을 많이 가는 분들은 많이 적립이 될거에요 그래서 이렇게 마일리지 쌓이면 나중에 여행갈때도 사용할수 있으니 더욱더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일단 비행거리에 따라 적립이 다름으로 일단 스카이패스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마일리지가 누적되지 처음이라고 해도 가입을 안하면 오히려 날라갈수 있음으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일단 구간별 마일리지인데요 인천 대구는 159 정도 적립되네요

 

제주에서 원주가 282로 제일 높음을 알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제일 높은걸로 확인이 되네요

 

 

 

그리고 인천 가고시마 459 이고

 

인천 김포 에서 하네다는 758 정도 됩니다.

 

그리고 부산과 삿포로는 854로 꽤 많이 적립이 되네요

 

일단 내가 해외여행을 간다 하면 마일리지 적립부터 확인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인천 우루무치는 2097 그리고 인천 쿤밍은 1648 부산에서 홍콩으 1278등 이렇게 나라별로 거리에 따라 다름을 알수 있네요

 

 

앞으로 여행갈때는 물론 항공권이랑 다 확인하지만 적립 마일리지도 잘 활용해서 나중에 추가로 여행갈때 사용하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