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에쎄 체인지 업

오땡큐 2019. 6. 9. 21:28

 

 

 

에쎄 체인지 업

요즘들어 담배를 끊어야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이 있긴하지만 아직도 길거리 보면 담배를 피는 사람을 많이 보이더라구요 예전에는 남자가 많이 폈는데 이제는 남녀 가릴것 없이 많이 보임을 알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리고 전자담배 피는 사람도 볼수 있구요 이게 끊는다고 생각은 하지만 맘따로 몸따로 그러는것 같아요 그리고 담배도 종류에 따라 다양한 맛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에쎄 체인지 업 담배에대해서 알아볼께요

 

 

 

 

일단 가격은 4500원인데요 담배가격치고는 평균정도 되지만 매일 핀다고 하면 거의 커피값이 매일 소비가 되네요 에쎄에는 타르와 니코틴이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이런게 건강에 안좋다고 하죠 일단 펴보시면 아시겠지만 약간 단맛이 나면서도 은은하다고 하네요

 

 

 

 

이제 곧 여름인데요 안그래도 여러가지로 일이 잘 안풀리고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담배를 피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담배도 많고 해외 담배도 많은데요 아니면 이번기회에 전자담배로 바꾸면 그나마 좀 낫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한담배를 계속 피면 약간 질리는 맛도 있고 아니면 새로운 담배를 피는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 제일 좋은 것은 담배를 끊는것인데요 끊는게 쉽지 않으면 하루에 한갑을 반갑으로 줄이던가 조금씩 줄이는 방향으로 해야 될것 같네요

 

 

 

일단 금연이 제일 좋은데요 담배는 피는 자신도 안좋고 아니면 간접흡연으로 옆에 다른사람에게도 영향을 끼치니까 항상 조심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처음에 아예 안피는게 오히려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