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연봉 4000 실수령액

오땡큐 2019. 6. 10. 10:07

 

 

 

연봉 4000 실수령액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항상 자신의 연봉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올해 나의 연봉은 어느정도 될까 항상 궁금한데요 직장인의 적정 연봉은 어느정도일까요 신입은 아마 대기업은 대략 3000-4000 아니 그이상이 될수도 잇죠

 

 

 

 

일단 자신의 몸값을 높이기 위해 이렇게 대기업을 많이 가기도 하는데요 일반 신입은 연봉 4000 정도만 되도 직장에 만족하며 갈것 같아요 매년 연봉협상할때마다 어떻게 하면 자신의 연봉을 더욱 높게 받을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내가 정작 일하는 시간과 노력에 비해 연봉이 적다 하면 솔직히 회사에 더이상 다니고 싶지 않을 맘이 들기도 할것같아요 그래서 나의 몸값을 높이는데 최대한 노력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요즘 아무래도 물가인상률도 높고 하니까요 다 오르는데 자신의 연봉만 제자리라면 정말 암담하죠

 

 

 

 

그렇다면 나의 연봉 4000 일때 실수령액은 어느정도일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인방법은 간단한데요 네이버에 사람인 연봉계산기를 검색을 하면 바로 나올거에요 실시간으로 해서 나의 연봉을 확인할수 있죠

 

그외에 연봉 3000 5000 다 확인이 가능하니까요 이것저것 세금떼고 뭐 떼고 하면 실질적으로 받는돈은 얼마 되지 않을걸로 예상이 되는데요 그래도 혹시나 내가 가고자 하는 기업의 연봉이 궁금하고 실제 받는돈이 궁금하다면 한번 계산해보는게 나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위와같이 이것저것 떼니까 지방소득제 장기요양등 여러가지 세금을 제하니까 290만원 정도 받는것으로 되어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