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법원 사건번호 조회

오땡큐 2019. 6. 11. 15:12

 

 

 

법원 사건번호 조회

인생 새옹지마라고 하죠 지금 현재 내가 잘 나가고 있다 해서 매번 잘나가는 것도 아니고 언제가는 내가 형편이 어려울때가 있구요 지금은 내가 보잘것 없지만 오히려 열심히 노력해서 성공할수도 있지 않을까요

 

 

 

지금은 평안하고 무탈하지만 언제 어떻게 내가 사건이나 분쟁 싸움에 휘말려서 어떤 불이익을 당할지 아무도 모릅니다. 사람은 감정의 동물이죠 항상 기분이 좋을때는 밝고 웃게 떠들지만 갑자기 마음이 언짢거나 안좋다면 다른사람과 관계를 가지면서 싸울수도 있고 다툴수가 있죠

 

 

 

 

보통 뉴스보면 그냥 넘어갈일도 다른사람이 무시한다고 해서 화를 못참고 분을 못참고 사고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사건 외에 술먹고 술취해서 다른사람을 때리거나 아니면 여러가지 사건사고가 끊임없는 것이 세상사는 것 같습니다.

 

 

 

배고프다고 가난하다고 다른사람 물건을 훔치고 도둑질하고 때리고 이런경우도 많이 있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안당하려고 하면 나도 법을 잘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나한테 사건번호나 이런 내용증명이나 법원에서 통지서가 날라왔다고 하면 대법원을 검색하고 사건검색을 해주면 됩니다.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나와 연관된 사건이 있다면 거기에 대한 사건번호를 누르면 어떤상황에 진행되고 있는지 자세하게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제일 좋은것은 내가 이런 사건번호에 휘말리지 않도록 항상 감정의 조절이나 요즘 세상은 내가 잘해도 사람을 잘못만나면 또 나도 당하드라구요 만나는 사람도 항상 주의있게 조심히 사람을 사겨야 할 것입니다. 이렇게 사건번호나 사건조회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될거에요

 

법원 사건번호 조회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