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겨땀 안나는법

오땡큐 2019. 6. 11. 15:35

 

 

 

겨땀 안나는법

이제 슬슬 여름이죠 아니 벌써 여름이라 이제 반팔티에 반바지에 많은 분들이 옷을 가볍게 입고 있습니다. 한낮에는 이제 30도는 훌쩍 넘고 있어요 그리고 에어컨 청소도 해놔야죠 필터랑 다른부분도 청소해서 올 여름을 나야죠

 

 

 

요즘 누진세로 해서 작년에도 한참 날씨는 더운데 전기세 때문에 에어컨을 제대로 못틀어서 난리가 낫죠 올해 누진세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어찌됐든 더운 여름이 반가울수도 있고 아니면 불편할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길을 걸을때마다 땀이 많이 나기 때문이죠 옷을 입고 가도 햇빛이 뜨거우니 그럴수밖에 없죠 그렇다고 하루종일 사무실에 있어도 냉방병이 걸리고요 어찌됐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는 것은 어쩔수 없습니다. 머 이마에 흐르는 땀이나 이런것은 닦으면 되는데요 겨드랑이에 땀이 많이 나는 경우가 있어요

 

 

 

특히 반팔티나 옷을 입으면 바로 어깨 겨드랑이만 땀에 흠뻑젖어서 약간 난감할때가 있는데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겨드랑이 땀 좀 적게 나게 하는 방법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일단 가볍게는 운동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여름철이라 날씨도 덥고 하니까 대부분 사람들이 땀을 안흘리려고 하는데요 미리 운동을 하고 유산소 운동을 통해서 찌꺼기를 많이 배출하면 겨드랑이 땀이 덜 날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땀이 나는데 거기에다가 냄새가 나잖아요 냄새가 덜 나게 하는 당근이나 시금치 이런야채등을 먹으면 조금더 땀에서 해방될수가 있는데요 오늘도 땀을 무척많이 흘리는데요 오히려 운동과 그리고 야채를 비타민이 들어있는 것을 먹어주면 겨땀에 예방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