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10 알약 다운로드

정말 요즘 컴퓨터 다운받기가 무서운것 같아요 어디서 갑자기 랜섬웨어 바이러스에 걸릴수도 있으니까요 그냥 무의식적으로 나는 다른사람들이 올린 자료를 믿고 다운받았는데 순식간에 자료가 날라갈수가 있죠

 

 

 

그리고 꼭 내가 사이트 방문해서 클릭 아니더라도 갑자기 내 메일에 이상한 정체불명의 메일이 날라와서 나도 모르게 클릭했는데 자료가 다 날라가는 경우도 있죠 정말 요즘은 정신 똑바로 차리지 않으면 코도 베어가는 세상이 맞는것 같아요

 

 

 

이렇게 랜섬웨어 바이러스도 있고요 또 누군가 내 컴퓨어에 악성코드를 심어 놓을수도 잇죠 그래서 여러가지 정보를 다 해킹해갈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것을 방지하기 위해 꼭 필수 백신 프로그램 하나는 설치를 해놔야 하는데요 제일 믿음이 가는게 저는 알약인것 같아요

 

 

 

 

실시간 감시도 되고요 혹시 지금까지 한번도 바이러스 검사를 안했다면 주기적으로 검사를 하는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알약은 이미 많은 사람에게 알려져 있고 알집이나 압축프로그램 알캡쳐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한 이스트소프트사에서 만든거라 더욱 안심이 갑니다.

 

이미 백신프로그램 다운에서 1,2위를 다툴정도로 인기도 많고 소비자들에게 엄청 신뢰를 받고 있지요 이것을 다운받아서 실행해놓으면 실시간으로 감시가 되서 혹시나 모를 누군가의 바이러스 공격을 막아낼수가 잇죠

 

1주일에 한번이든 하루에 한번이든 주기적으로 바이러스 검사를 해야겠어요 정말 갑자기 내 컴퓨터 자료가 날라간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설치방법은 간단하니까요 해당 자료 다운받아서 넥스트 순서대로 진행하면 바로 설치가 됨을 알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알약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