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스지키미 신용등급 조회

나의 신용등급은 어느정도 될까요 대한민국은 신용사회죠 내 신용이 떨어지면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은행에서는 특히 중요한데요 갑자기 목돈이 필요한데 지금까지 나의 신용이 떨어졌다면 돈을 빌릴수가 없죠

 

 

사람이 살다 보면 갑자기 큰돈이 들어갈수가 있습니다. 집을 산다든가 결혼을 한다든가 차를 구매를 한다든지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물론 내가 금전적인 여유가 있어서 실제 내 현금으로 구매하면 되지만 어쩔수 없이 다 빚을 지고 생활을 하게 되있습니다.

 

 

 

이럴때 평소 내가 신용관리를 제대로 못했다면 나는 얼마 빌릴수밖에 없는 것이죠 그래서 무엇보다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카드값이나 아니면 통신요금이라도 나라에 세금을 낼때 아니면 은행에 정기결제를 할때 한번이라도 금전적으로 밀리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겠습니다.

 

 

 

지금은 큰돈이 필요치 않아서 신용관리를 안해도 될지 모르지만 사람일이라는게 모르잖아요 언제 어디서 병원비로 큰돈이 들어갈수도 있구요 그래서 미리미리 챙겨주는게 필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일단 내 신용등급이 어느정도 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나이스지키미를 통해서 무료로 신용등급 조회가 가능합니다. 어느분들은 혹시 내가 신용등급을 조회했다고 해서 현재 나의 좋은 등급이 떨어지는거 아냐 단순히 조회만으로 떨어질지 전전긍긍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너무자주 조회한다면 이게 문제가 될수도 잇지만 1년에 3회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들고요 pc나 핸드폰상으로 해서 나한테 편한것을 선택해서 조회하시면 됩니다. 여러메뉴가 있는데요 체첨하기와 전국민 신용조회를 통해서 나의 신용을 확인해주세요

 

 

일단 회원가입해서 조회해도 되지만 비회원도 물론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월로 나눠서 1-4월 5-8월 9-12월로 해서 1년에 세번정도 조회가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정 은행에서 돈을 빌리기전 내 신용이 궁금하면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한번 신용이 떨어지면 정말 회복하기 힘들죠 평소 신용이 좋을때 금전적인 관리를 잘해서 하는게 중요하고요 금전적인 신용도 그렇지만 사람과의 사람 인간적인 신용도 중요한것 같아요 가족 친구끼리도 신용을 지키는 사회가 되도록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