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kfc 박스

오땡큐 2019. 10. 28. 11:44

 

 

 

kfc 박스

오늘 점심은 뭘로 먹을까요 항상 고민입니다. 물론 한끼 굶을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일을 하려고 하면 여러가지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일을 하고 에너지가 소모되고 하니 맛있는 음식을 먹는게 중요하겟죠

 

 

회사앞 식당을 가도 다 거기서 거기인거 같고 음식이 질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외에 다양한 햄버거나 패티를 먹는것도 중요하고요 맥도널드나 kfc등에서 타워버거를 먹기도 합니다. 그 키기가 어마어마해서 정말 하나 먹으면 엄청 배불리 먹음을 알수 있습니다.

 

 

 

 

 

kfc에서는 슈퍼 박스라고 하죠 그래서 블랙라벨에그타워박스나 정말 이것저것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잇네요 타워박스도 9100원으로 한끼 밥보다도 더 비싸네요 징거박스등 내가 먹고싶은 것을 하나 고르면 될것 같아요

 

 

 

웬만한 점심 한끼 비용이 8-9천원 요즘은 좀 비싼데는 이정도 하니까요 이제는 밥보다 더 비쌈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매일 배가 고프고 시장하다고 해서 먹을것이 아니라 가끔씩은 한끼 건너고 먹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거기에다 갓양념치킨으로 먹어도 되고요 kfc에는 이렇게 다양한 여러가지 치킨메뉴도 있어서 내가 먹고싶은것을 고르면 될것 같습니다. 오늘 점심 메뉴 이제는 밥보다는 서양식으로 햄버가나 치킨을 한번 먹는것도 괜찮죠

 

일단 바로 고르지 말고 다양한 사람들이 먹었던 거라든가 아니면 후기를 읽고 그리고 내 입에 맞아야 겠지요 내가 싫어하는 음식이 있을수도 잇으니까요 그리고 너무 싼것을 고르면 물론 저렴하지만 맛이 없을수도 있으니 주의하면서 골라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