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튠즈 결제내역 점검 확인

요즘들어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하나씩 가지고 잇는데요 물론 초등학생들은 따로 게임을 하면서 아이템 결제를 잘 안할거에요 어린이들이다 보니 그것에 대한 기본 개념이 없는 것도 사실이죠 내가 아이템을 구매를 하면 얼마를 지불해야 할지 돈에 대한 지식이 없는것이죠

 

 

 

저도 옛날에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잇었는데요 실수로 조카가 놀러왔어요 그래서 조카가 게임하거나 아니면 이것저것 논다고 만지작 거리다가 유료 결제는 몇십만원을 한경우가 잇었습니다. 정말 내가 구매한것도 아니고요

 

 

 

 

한번에 금액이 나가버리니 정말 황당하드라구요 그래서 구매한 내역을 취소하려고 아이튠즈나 애플 고객센터 그리고 이메일로도 확인해보고 엄청나게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알아보고 해서 겨우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잘 모르고 카드를 결제하거나 아이템을 구매할수 잇음으로 항상 주의를 해야겠드라구요 그리고 혹시나 나도 모르는 카드 대금이 결제되거나 할때는 아이튠즈 결제내역을 확인해서 취소를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아이튠즈를 이용하려면 일단 아이폰과 피씨를 연결하거나 아이패드를 연결을 해야겟지요 그리고 내가 컨텐츠를 구매할때 우리가 보통 구글에서는 안드로이드 폰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구매하듯이 아이튠즈에 접속해서 어카운트 계좌를 확인해서 최근 구매내역이 뜸을 알수 잇습니다

 

그래서 일단 내가 구매할게 생겼다 하면 구매하면 되는데요 이렇게 내가 사용하지도 않은 엄청난 금액이 갑자기 결제해서 항의하거나 아니면 취소할때는 이렇게 구매내역을 일일히 확인해보고 취소를 해야 함으로 애플 아이디와 함께 아이튠즈에 접속을 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