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하기

이제 곧잇으면 설날이네요 설날에는 자신의 선물들을 친척들과 아니면 여러 거래처 업체 사장들과 다양하게 주고받는것이 일상화 되어있습니다. 그동안 찾아뵙지 못했던 부모님을 만나기도 하고요 다양한 사람들을 이제 만나게 되는데요

 

 

 

 

한편으로 설레기도 하고 그리고 취업을 준비하는 백수나 현재 일자리가 없는 실직중인 사람들은 명절이 괴롭죠 명절이라도 고향에가서 부모님을 찾아뵙고 인사드리고 싶지만 현재 내 사정이 어려우니 누구를 뵙기도 뭐하고 해서 그냥 혼자 집에 있거나 아니면 공부하러 독서실을 가든가 하죠

 

 

 

이렇게 선물을 주고 받을때는 자신의 정성이 담긴 선물이야 말로 받는 사람도 정말 감동을 느끼게 되는데요 그리고 현금은 부모님들이 제일 좋아할거에요 그리고 아이들도 용돈으로 받을때 현금이 제일 좋고요

 

 

그리고 기프트카드가 잇는데요 이것은 현금대신에 카드로 주는데 체크카드 개념인것이죠 카드안에 있는 금액만큼 내가 원하는 제품이나 여러가지 다양한 물건등을 구매할수 잇는것이죠 현금주기 웬지 꺼려지는 분들에게는 이렇게 기프트 카드로 대신하기도 합니다.

 

 

일단 내가 농협 기프트카드를 받앗다면 안에 잔액을 확인하는 방법은 정말 애매하네요 그래서 삼성시프트카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해서 확인하거나 카드번호를 입력하는 것이죠 아니면 ars로 전화를 해서 직접 상담원에게 문의하는 것입니다. 1644-4000 으로 전화하면 되죠

 

어떻게 딱히 더 좋다 장담할수는 없지만요 아무래도 내 정성이 들어가져 있는 선물이 제일 값진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아무리 돈이 많고 현금을 많이 줘도 존경하는 마음 없이 준다면 아무래도 서로 빈정만 상하지 않을까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