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학교 유지나 나이 키 항공과

요즘 아이들의 꿈이 많이 달라졌어요 일방적으로 막연하게 연예인이 되고 싶다 탤런트가 되고 싶다 아니면 가수가 꿈이라고 하는데요 요즘은 창업이나 아니면 유튜버 그리고 초등학교 교사등이 꿈으로 되고 잇나요

 

 

 

교사나 공무원은 안정적이라서 이제는 대기업이나 일반 회사에 들어가는 것보다는 더 많은 사람이 환호하고 있습니다. 요즘 아이들은 어렸을때부터 미디어에 많이 노출이 되어 있죠 tv를 틀기만 하면 연예인들이 나오고 가수들이 나오니까요

 

 

 

그리고 또래 친구들과 아무래도 이야기하는 것이 어떤 가수 그룹이 좋더라 누가 괜찮다 이런얘기를 계속 하다 보니 아무래도 아이돌에 대한 막연한 꿈과 동경심리가 작용되어 있죠 그래서 아이돌을 길러내기 위한 tv 방영프로그램으로 아이돌학교가 있습니다.

 

 

tv에 나오는 유명한 댄스그룹 아이돌 그룹은 그냥 된게 아니죠 그냥 하루아침에 그들이 스타가 되고 싶어서 되잇는게 아니라 어렷을때부터 많은 노력이 기울여지게 되어잇죠 기획사에서 부모님 그리고 자신의 노력으로 한 그룹으로 데뷔하기 까지 많은 땀과 눈물이 흘러져 있죠

 

 

그래서 아이돌학교에 다른 여러 아이돌들중에 유지나가 꽤 괜찮은것 같아요 아이돌들끼리도 서로 누가 좋다 괜찮다. 이쁘다 비교하게 되잖아요 그래서 더욱 눈에 띄는데요

 

 

수많은 경쟁을 넘어서 지금 이자리에 서기까지 정말 엄청난 자신의 노력이 보여지네요

 

정말 이중에 단 몇명만 데뷔가 가능하니까요 정말 치열한 경쟁을 보게 됩니다.

 

 

 

유지나는 1997년 생이라고 하고 그리고 항공서비스경영과를 나왔다고 하네요 역시 그래서 그런지 키도 크고 미인형인것 같아요 아이돌 중에 미인이 아닌 사람이 없느것 같습니다. 혈액형은 a 형이라고 하고요 그리고 별자리는 물병자리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