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버랜드 1월 할인 확인

요즘 놀이기구 타러 많이 다닙니다. 연인끼리 다니기도 하고요 나랑 친한 친구들과 자유롭게 여행도 다니고 하는데요 일단 서울에 살면 잠실역이랑 가까운 롯데월드를 가죠 이번에 롯데타워는 110층이상으로 정말 가까이서 보면 끝을 알수가 없는데요

 

 

 

이렇게 꼭대기 층 관람도 가능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용하는 것을 알수 있어요 하지만 수원쪽으로 가면 더큰 놀이기구 타는게 있죠 바로 에버랜드 입니다. 여러가지 청룡열차를 비롯해서 너무나 탈게 많아서 뭘 탈지 모르겟어요

 

 

 

그래서 아이들이나 아니면 학생들 그리고 젊은 연인들의 필수 방문코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이런데 갈때는 꼭 할인여부를 확인해야 해요 종일 이용권이나 자유이용권 그리고 입장권등 나름데로 할인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절반에서 30% 이상씩 할인이 되는데요

 

 

그리고 노약자나 아니면 장애인 군인들도 할인이 가능하고 여러가지 이벤트를 활용하면 나름데로 입장권이나 자유이용권 다 합치면 비용이 꽤 들텐데요 이것을 미리 알고 할인카드를 활용해서 결제하면 그나마 싼 값에 이용할수 잇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일단 에버랜드 검색을 해볼께요 주간이용권은 1일에 47000원 이렇게 되어있네요

 

 

제휴카드가 쭉 나와잇네요 삼성카드를 비롯해서 bc카드 내가 가지고 잇는 카드의 할인내역을 확인해 봐야겟습니다.

 

 

삼성카드는 부려 에버랜드 이용권의 50% 할인이 됨을 알수 있습니다. 일1회 1인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그외에 에버똑똑 돌봄서비스 이용요금은 39000원이고요

 

시니어는 연간회원이 10만원이네요

 

그외 여러가지 우대정보가 있습니다. 국가유공자랑 장애인은 우대가 가능하고요 다자녀 가정도 우대가 됨을 알수 있습니다. 꼼곰히 읽어봐서 할인 적용을 받으면 될것 같아요

 

그외에 특별히 1월 할인으로 고마운 선생님은 15000원 할인이 되고요 중고 대학생도 29000원 현장결제 할인이 가능하네요 혹시나 문화누리 카드 잇으면 이것도 적용되고요 여러가지를 잘 확인하고 할인을 꼭 받고 에버랜드를 이용을 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