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oksusu pc 컴퓨터로 보기

오땡큐 2020. 1. 22. 20:03

 

 

 

 

 

oksusu pc 컴퓨터로 보기

요즘들어 볼게 너무 많아서 뭘 봐야 할지 모를때가 많이 잇어요 tv를 켜도 채널이 케이블 방송까지 합하면 300개 이상이 되죠 그래서 오늘은 뭘봐야 하나 항상 고민입니다. 그리고 어떤 것은 드라마만 하고 뉴스 전문 tv도 잇구요

 

 

 

 

스포츠 채널에 종교 채널 그리고 영화만 상영하는 방송도 잇고요 정말 미디어의 홍수시대입니다. 이럴때일수록 가려서 봐야 할것 같아요 너무 폭력적이거나 이런것은 좀 안보고 교육적이면서 아이들에게 좋은 것등을 많이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종합편성채널에도 항상 뉴스와 더불어 예능 그리고 드라마를 계속 제작하고 있죠 요번에 tv 조선에서 미스터 트롯이 한창 인기라서 엄청난 화제가 되엇죠 송가인이라는 걸출한 스타를 배출해서 더욱 이제는 가장 바쁜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가요 프로그램 아니면 드라마 영화를 항상 모두 생방송으로 실시간으로 볼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vod나 다시보기로 보기도 하고요 그리고 tv 는 각집에 한대 정도 잇잖아요 하지만 보는 사람은 여러명이기 때문에 내가 봐야할 방송은 여러개로 나뉘어져 있죠

 

 

그래서 oksusu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으로 보는것을 좀더 큰 화면으로 컴퓨터로 연결해서 보기도 하고요 아니면 tv를 통해서 보기도 합니다

 

 

이제 옥수수는 아무래도 지금까지 사용햇던 것은 끝나고

 

wavve로 이동해서 같이 합쳐진것 같네요

 

 

기존에 옥수수 가입 고객은 로그인해서 가입 포인트나 아니면 스트리밍등이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수 잇습니다.

 

 

 

wavve는 이렇게 거대한 이제 토털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잇는데요

 

베이직은 동시시청 1회선과 hd화질 그리고 모바일 pc다 가능하네요 7900원 시청료를 내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요즘 재미잇는 여러가지 영화나 아니면 드라마 다 볼수 잇네요 이게 넷플릭스와 더불어 새로운 미디어 분야를 개척하는게 싶지 않나 합니다. 심심할때 영화나 아니면 드라마 많은 vod를 볼수 잇어서 좋은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