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msvcp140.dll 오류 해결

오땡큐 2019. 2. 25. 22:15

 

 

 

 

msvcp140.dll 오류 해결

컴퓨터 작업을 하다 보면 예기치 못한 오류가 많이 발생합니다. 게임을 하다가 발생할때도 있구요 아니면 특정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실행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에러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를 대비해서 어떻게 활용할지가 관건인데요

 

 

 

 

일단 다양한 오류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특히 답답한게 파일 자체 실행오류입니다. 예를 들어서 시스템 오류라든가 아니면 특정파일이 없어서 발생하는 오류를 알수 있습니다.

 

 

 

 

우리가 대부분 운영체제가 바로 윈도우잖아요 그러다보니 msvcp140.dll 파일 오류나 에러가 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잘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다음과 같이 한번 따라하면 금방 위 에러도 해결됨을 알수 잇는데요. 일단은 엠에스 운영체제에 대한 에러로 위 페이지로 들어가서 파일을 다운받으면 금방 실행이 되면서 문제가 해결됨을 알수 있습니다

 

 

 

msvcp140.dll 에러 해결하러 가기

 

 

그래서 위사이트 가면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로 가게 됩니다. 그래서 해당 에러에 대한 검색과 함께 파일을 다운받아서 해결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위에 보면 비쥬얼 씨뿔이나 다운로드를 한국어로 해주세요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운영체제에 따라서 다양한데요 개발자와 교육 그리고 다양한 스토어가 지원됨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런타임 에러나 구성요소에 따라서 비교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한번 위 파일을 다운받아서 실행하면 금방 오류가 해결될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