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금1돈중량 얼마?

오땡큐 2020. 2. 12. 10:53

 

 

 

 

금1돈중량 얼마?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주르륵내리네요 어제까지는 날씨가 춥다가 약간 포근했었는데요 기온은 올라가지만 미세먼지로 인해 어디 밖으로 나가기가 약간 두렵긴 해요 오늘 비도 오는김에 집에서 푹 쉬어야겠습니다.

 

 

 

평소 체력관리를 잘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기가 걸리고 하니까 온몸이 힘이 들고 몸을 움직이기가 쉽지 않음을 알수 있네요 집에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드라마나 영화등을 보면서 몸을 좀 추스려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금시세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우리가 여윳돈이 잇으면 이돈으로 은행에 저축을 하기도 하고 아니면 달러를 사기도 하고요 여러가지 부자들은 자신들의 돈을 어떻게 늘릴지 그냥 그대로 보관하는것도 좋긴 한데 이율이 높지가 않잖아요

 

 

 

그래서 금을 사놓으면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언제든지 현금으로 금을 팔고 금값이 오히려 올라갈수도 있으니까 금테크라고도 하잖아요 그래서 오히려 부자들은 금괴를 따로 집안 금고나 이런데 보관하고 있는 것을 종종 볼수 있어요

 

 

그리고 아이들 돌잔치나 할때 금반지나 금목걸이도 선물로도 많이 하는데요 24k에 지금은 19만원정도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따로 내가 금을 매입할때 이정도이고요 금을 팔려고 하면 17만원 정도 한다니까요 혹시나 내가 금반지나 이런것을 사려고 할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금 1돈 중량은 3.75g 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내가 금을 매입할때 자세하게 중량이 어느정도이고 가격이나 이런것을 참고해서 주문하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금테크는 좀더 신중히 잘 알아보고 무턱대고 다른사람들의 말만 듣고 가입하는 우는 범하지 않아야 될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