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fm2019 유망주

오땡큐 2020. 2. 12. 11:11

 

 

 

 

fm2019 유망주

축구게임을 하다 보면 다양한 게임을 맞보게 되는데요 직접 내가 플레이하는 방법도 있죠 중고등학교때는 학교 체육시간이 있어서 직접 아이들하고 공차고 하는게 굉장히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운동도 되고 해서 많은 사람이 즐겻던것 같아요

 

 

 

 

하지만 이제 나이들면서 어디서 축구를 할 기회도 사라지고 그래서 이제는 보는데 만족하게 되네요 정말 광신도 축구 팬들은 직접 축구경기장에 가서 국가대표 선수들이나 프로팀 축구선수들이 뛰는것을 보게 됩니다.

 

 

 

 

 

정말 엄청난 크기의 대형 경기장에서 엄청난 관중의 함성소리에 정말 보는 사람도 스트레스가 쫙 풀릴만큼 많은 선수들의 실감나는 경기를 볼수 있어서 좋은데요 꼭 경기장에 안가더라도 집에서 브라운관을 통해서 중계방송을 보는 재미도 잇죠

 

 

 

그리고 이제는 직접 내가 선수를 조종하는 것이죠 바로 피파나 아니면 위닝일레븐등의 오락 축구인데요 이것도 가끔씩하면 아주 재미있게 할수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축구는 이렇게 직접 내가 플레이어 선수들을 조종하기도 하고요

 

아니면 내가 직접 감독이 되는것이죠 구단주가 되서 해외 유명 리그의 선수들을 직접 스카우트하기도 하고 발굴하기도 하고 경기에서 포메이션도 조종하면서 풀리그를 뛰는 이렇게 전략을 제공하는 그런것도 나름 의미가 있고 재미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fm2019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많은 유저들과 그리고 이제 직접 플레이 하는것보다는 내가 주인이 되서 브레인이 되서 여러가지 선수들을 조합하고 우리팀을 내가 알아서 꾸리는 재미도 잇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여러 게임중에 유망주가 있긴 한데요 저는 안토니 마샬이라고 24살 이고 프랑스 국적인데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라고 해서 주목이 많이 가드라구요 다음으로 필 포든이라고 19세라 한창 젊은나이에 잉글랜드 소속으로 맨체스터 시티 fc 소속으로 공격수라고 합니다. 이렇게 나에게 맞는 선수들을 하나둘씩 발굴해나가는 재미도 잇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