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대마도 배편 시간 및 요금

요즘 여행가기가 두려운데요 여러가지 바이러스로 인해서 감기에 걸리진 않을지 걱정이 됩니다. 불특정 다수의 사람을 만나는게 솔직히 쉽지 않은것 같아요 공기중에도 다른사람의 기침에도 감염이 될수 잇기 때문이죠

 

 

 

 

평소 내 면역력이 강하면 좋지만 갑작스럽게 여러가지 원인으로 면역력이 떨어지면 나도 감염이 될수도 있음으로 항상 조심하는게 좋겠습니다. 우리가 부산까지는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가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ktx 이죠

 

 

 

그외에 비행기나 아니면 자동차 고속도로를 이용해서 가기도 하는데요 요즘은 부산까지 가는것이 두렵긴 해요 혹시나 바이러스 백신에 걸릴수도 있으니 조심을 해야 겟지요 그렇다면 부산까지 가서 대마도로 가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은 어느나라나 여행가는게 쉽지 않아요 그래서 항상 두렵고 조심스럽게 가야 하는데요 요즘 어려운 시기가 지나고 좀 마무리가 되면 가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금은 조심할 필요가 잇는것이죠

 

 

그래서 부산에서 대마도까지 가는 배편을 알아보고 어느정도 비용인지 나중에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가야겟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운항일정을 확인하면 되는데요 오션플라워호가 출발시간이 9시30임을 알수 있습니다.

 

소요시간은 대략 1시간10분 정도 걸리는 것을 알수 잇네요

 

 

그외에 부산과 히타카츠 이즈하라 이렇게 배시간을 확인할수 있네요

 

 

선박도 나오는데요 필리판 조선국과 그리고 톤수는 445톤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일반 쌍동선으로 되어잇네요

 

 

대마도에 대한 기본적인 섬이 나오는데요 인구는 4만 5천명 정도로 꽤 큰 섬이라느 것을 알수 있습니다.

 

대마도의 어언과 그리고 원래 조선시대에는 한국 땅이었다고 하네요 두개의 섬을 두시마 라고 불럿다고 하니까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대마도에 한번 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