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정터미널 시간표 버스요금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비가 올때는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을때가 있지요 현실은 너무 경쟁이 치열하니까요 바쁘게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일하다가 주말에는 뭔가 쉬어야 겠다 해서 집에서 편히 쉴때가 있습니다.

 

 

 

 

tv로 하루종일 드라마나 채널을 돌리긴 하지만 내가 재밋게 볼수 있는 것은 드물기도 하고요 하루종일 집에만 있자니 답답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어디론까 떠나고 여행가고 싶을때가 있긴 해요

 

 

 

그래서 고속버스나 아니면 ktx 이런것을 타고 지방으로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데요 ktx는 중요한 큰 대형 터미널역에만 머문게 사실이죠 그래서 지방 중소도시에는 무궁화호나 일반 기차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한계가 있죠 그리고 내가 직접 차를 몰고 가기에는 여러가지 운전하느라 신경도 쓰이고 해서 차라리 고속버스를 이용하는게 좋겠습니다. 그래서 지방에 화정터미널까지 고속버스 이용할때 시간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다음같이 고속버스노선과 함께 시외버스노선을 확인하면 됩니다.

 

노선별 운수사 현황을 보면 시외버스가 수원이나 여주 춘천은 진흥고속이나 강원고속 경기고속등이 여러 회사에서 운영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양고속은 영업소로 041-334-3223 이렇게 되어있고 그외에 금남고속이나 경남고속등도 있네요

 

 

그리고 춘천행과 부천행 에버랜드행 이렇게 시간이 되어 있네요

 

5시35분 부터 해서 하행은 5시40분 그리고 6시40분등으로 되어잇음을 알수 있습니다. 화정터미널에서 표를 예매하기 전에 이렇게 시간을 확인하는게 좋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