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확인

요즘들어 왜이렇게 재밋는 드라마가 많이 하는지 모르겠어요 특히 케이블 방송에서 하는것은 더더욱 대작이 많은것 같아요 인기 작가와 더불어서 배우까지 캐스팅을 하면서 모든 방송들이 다 스토리와 함께 완벽함을 알수 있습니다.

 

 

 

 

최근에 본 드라마가 블랙독인데요 기간제 교사가 정교사가 되기까지 학교생활을 그리고 있는데요 정말 세상에 쉬운일이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재밋는 드라마와 함께 그리고 여러가지 교훈도 주면서 내심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해서 새롭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이렇게 재밋는 드라마를 많이 만들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중에 시청률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동안 내가 본 드라마도 있고 아니면 바뻐서 잘 모르고 그냥 넘긴 드라마도 잇는데 한번 정리를 해볼께요

 

 

일단 제가 기억한 tvn 드라마로 일단 요번에 종영한 블랙독을 비롯해서 또 오해영 이것도 서현진이 주인공이라 아주 인상깊었던것 같아요 시그널도 있고 슬기로운 감빵생활도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응답하라 1994등 정말 하나같이 주옥같은 명작 드라마였는데요

 

 

시청률도 다 빵빵하게 나오고 인기도 끈 정말 화제가 된 하나같이 드라마가 정마 다시봐도 재밋을 드라마이고 그리고 소재도 정말 다양한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출연한 배우와 그리고 pd 도 인기 배우와 작가였음을 다시한번 확인하게 됩니다.

 

 

 

일단 3위로 미스터 션사인을 들수 있습니다. 무려 시청률이 18%가 나왔는데요 200백억 이상 투자해서 이병헌과 인기 김태리 그리고 인기작가들이 나와서 엄청 화제가 되었고 그리고 내용또한 우리나라 애국심을 다시 불러일으킬만큼 화제가 되었죠

 

 

2위는 응답하라 1988 인데요 응답하라 시리즈가 많이 나오긴 했는데요 그중에서 처음 나와서 시청률이 19%까지 나오면서 복고 열풍을 다시한번 일으킨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보고 다시또보고 싶은 드라마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1위는 당연히 도깨비 인데요 시청률이 20% 넘으면서 공영방송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정도로 정말 도깨비 열풍일 불러 일으켰죠 이외에 정말 재밋는 드라마를 tvn에서는 제작하고 만들어서 앞으로도 더욱 기대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