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울릉도 배값 확인

오땡큐 2020. 2. 28. 19:15

 

 

 

 

울릉도 배값 확인

여행시즌에는 아무래도 새로운 곳으로 가고 싶은게 사실입니다. 일반 국내여행말고 뭔가 색다른 곳이 없을까 하는데 그중에 대표적인게 아무래도 섬으로 여행가는것이 어떤가 싶습니다. 섬으로 갈때 배를 타고 가잖아요

 

 

 

 

그리고 파도가 출렁이면서 바다를 보면 여러가지로 마음이 넓어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시원함을 느끼잖아요 물론 서울에 살면 가까운 서해로 해서 월미도나 아니면 강화도 석모도로 해서 가도 되는데요

 

 

 

 

 

이제는 가까운곳 말고 동해로 가는것은 어떤가 싶네요 동해는 정말 속초나 이쪽까지 가서 울릉도 가는 배를 타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울릉도까지 가는 시간과 그리고 배도 많지는 않을거에요 거기다 태풍이나 파도가 세면 배도 안뜨겟죠

 

 

그래서 일반적인 여행보다는 새로운 여행지를 택해서 가면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위와같이 울릉도 가는데 일반 성인 배값은 6만원 정도 하네요 그리고 학생은 54000원 정도 됨을 알수 있습니다. 울릉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비용을 확인하시면 좋겟네요

 

 

 

그외에 편도와 왕복요금이 나와잇습니다. 아무래도 왕복은 137,000원 정도 생각을 해야 겠네요 그리고 소인은 34,350원 요금이 듬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 단체로 가면 10% 할인이 되네요 대략 20명이상이어야 단체로 인정받을수 있고요 비용은 64,500원임을 알수 있습니다. 장애인은 50% 할인으로 33,000원임을 알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