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우리가 핸드폰으로 많은 기능을 하는데요 그래도 요즘 제일 많이 하는것이 사진찍는거라고 할수 잇습니다. 카톡에 보면 프로필로 자신의 사진이나 누구 지인과 찍은 사진을 프로필로 옮겨놓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른사람에게 카톡으로 사진찍은것을 보내기도 하고 아니면 예전 필름 카메라처럼 사진을 직접 인쇄하거나 현상하는 경우도 있죠 그리고 그냥 보관해두면 내 스마트폰 용량이 꽉차기 때문에 따로 컴퓨터로 옮겨놓기도 합니다.

 

 

 

일단은 핸드폰에 있는 자료나 파일 사진등을 어떻게 pc에 옮길수 잇을까요 일단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으니까 네이버 클라우드를 이용해도 되고요 아니면 아이 클라우드를 통해서 파일을 옮겨놓아도 됩니다.

 

 

어플이 잇을거에요 그것을 통해 다운을 받고 업로드 하면 됩니다. 당연히 pc에도 아이클라우드를 카피를 해놓아야 겟지요 그런데 이것도 은근히 불편해요 그럴때는 아이튠즈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됩니다.

 

 

 

위와같이 일단 아이튠즈를 내컴퓨터에 설치를 해줘야 겠지요

 

오디오 플레이어 다운로드 순위가 2위임을 알수 있습니다.

 

 

 

아이튠즈에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도 가능하고요 유료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음악재생과 함께 내 아이폰에 있는 폴더를 검색해서 사진을 옮겨놓을수도 있습니다.

 

위와같이 애플에서 나오는 여러가지 뮤직과 그리고 엔터테인먼트까지 다 이용이 가능함으로 일단 동의하고 다운로드 하면 윈도우 탐색기나 내컴퓨터를 통해서 아이폰에 잇는 폴더를 열어서 자료를 옮겨놓으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