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별pdf 무료 설치하기

오땡큐 2020. 3. 9. 17:01

 

 

 

 

 

별pdf 무료 설치하기

회사에서 일을 하다 보면 다양한 파일들을 사용하게 됩니다. 대부분 내가 새로 만드는 것은 한글과 엑셀프로그램이구요 그외에 그냥 파일 보는 것은 pdf파일로 많이 보게 됩니다. 그래서 항상 컴퓨터에는 pdf 뷰어 프로그램 하나씩은 설치해야 합니다

 

 

 

그래서 보통 어도브 pdf 뷰어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지금은 버젼도 높아지면서 오히려 사용하기가 복잡하고 어려운것 같아요 단순히 뷰어인데 기능도 많고 해서 오히려 사용하기가 번거로울때가 있습니다

 

 

 

그외에 알pdf 나 아니면 npdf 이런것은 내가 pdf 파일 자체를 수정하거나 변환할때 보통 사용하는데요 이제는 pdf 파일 자체를 변환할때만 사용하지 그냥 파일 자체를 볼때는 구지 사용하기가 불편하드라구요

 

 

단순히 뷰어라고만 하면 그래서 새로운 프로그램이 뭐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별pdf 가 그나마 낫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은 문서뷰어로 순위가 4위인것을 알수 있는데요

 

별pdf 리더를 검색하면 되겟죠

 

 

사용방법은 간단하고요 용량도 10mb라 금방 다운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pdf 리더로 불러올수가 있네요

 

 

가볍고 빠른구동으로 즉시 내 컴퓨터에 pdf파일이 있으면 바로 열기가 가능하다는 것이죠

 

프로그램 자체가 가벼워서 구동이 가벼워서 프로그램 로딩이 별로 없음을 알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의 평점인데요 물론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저처럼 가볍게 사용할 사람은 평점 5점을 주었네요

 

 

메인화면인데요 정말 간단하게 제작된것 같습니다. 그래서 별로 추가기능이 없어서 저는 오히려 더좋은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