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동화물 영업소 지점위치

요즘은 택배를 많이 보내게 되죠 내가 물건을 주문해도 해당 판매점은 택배를 통해서 내가 주문한 집까지 배송이 됨을 알수 있습니다. 그런데 물건이 좀 클때가 잇어요 일반 택배에서 보내기에는 애매한 물건이죠

 

 

 

이럴때는 경동화물이나 이런데 보내기도 합니다. 그래서 내가 직접 찾아가서 물건을 붙이기도 하기 때문에 물건이 크다 보니 우리동네에서 가까운 지점을 찾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렇다면 경동화물 가까운 영업소를 한번 확인해 볼께요

 

 

 

 

일단 경동화물 사이트를 통해서 한번 지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내가 보낸 물건이 어디위치에 도착을 햇는지 대략적으로 위치도 확인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물론 우체국택배나 이런데서 보내기도 하는데요 이런데는 직접 박스를 사서 포장을 하고 무게를 재서 무게에 따라 비용이 달라짐을 알수 잇습니다.

 

 

다음과 같이 일단 경동택배 홈페이지를 검색을 해야겟지요

 

우리가 궁금한 택배요금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송장조회로 현재 내가 보내거나 아니면 내가 받을 택배의 위치를 확인도 가능합니다.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를 확인할수 있는데요 김포 대곶석정이나 아니면 김포고촌전화 김포 운양등 위에는 김포지역위주로 검색을 해봣는데요 우리동네를 검색하면 해당 지점이 쭉 나오겟죠

 

 

요금은 다음과 같아서 서울경기권과 그리고 강원권 그리고 도서지역은 300% 이상이 되네요

정기화물은 기본운임이 3000원 부터 시작함을 알수 있네요

일단 먼저 상품유형을 택한후에 발송지 지역과 그리고 상품크기를 입력하면 상품중량이 표기됨을 알수 잇습니다. 중량에 따라 요금이 달라짐을 알수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