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촌 레일바이크 가격 예약

오늘도 하늘이 파랗네요 이제 봄이니까 더더욱 날씨가 좋아서요 정말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습니다. 햇빛을 받으면서 이것저것 보통 회사다니든가 아니면 일상일을 하다 보면 여러가지로 고민이 많습니다.

 

 

 

 

 

문제를 하나하나 해결해야 하는데 이렇게 주말이라도 쉬어야 뭔가 다른일을 할수 있죠 그래서 서울에서 살면 집가까운 춘천이나 아니면 대성리 강촌으로 잠깐 여행가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주말이면 차들이 많아서 움직이기가 힘드네요

 

 

 

 

평일에는 일하느라 시간이 없고 주말에는 나들이 차량으로 차가 막히고 그래서 어쩌면 대중교통이 더 편리할수도 잇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자동차는 그냥 차에 타면 더 편리하니까 더 좋긴 한데요

 

 

많은 대학생들이나 아니면 모임에서 이렇게 강촌으로 놀러가서 한탄강에서 낚시를 하기도 하고 레프팅에 여러가지 휴가를 즐기기도 합니다. 아니면 레일바이크를 타기도 하는데요 다양한 여가 활동을 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강촌 레일바이크 검색을 해봣어요

 

가격표가 나오는데요 2인승은 3만원이라고 되어 있네요

 

 

정말 이렇게 맑은 공기와 숲 자연속에서 레일 바이크 탄다는게 생각만으로도 낭만과 설레이네요

 

 

그외에 강촌은 김유정역을 출발하고요 경강레일바이크도 잇네요

 

 

김유정역에서 출발할때는 9시부터 해서 10시 20분에 도착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셔틀버스도 20분마다 운행한다고 하니까 유의해서 탑승하면 됩니다.

 

그외에 강촌 마을주차장에서 셔틀버스로 북한강투어를 한후 레일바이크구간에서 김유정역으로 도착함을 알수 있습니다. 이제는 너무나 숨막히고 사람들로 가득찬 도시에서 벗어나 잠시는 여유로운 자연속에서 함께 한다면 훨씬 낭만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