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생명 무료운세 확인하기

올해도 벌써 3월이 다 지나가고 있네요 정말 시간 빨리 가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2020년이 금방 한해가 벌써 12월이 다가 올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올한해 계획하던것을 잘 실행을 햇는지 모르겠네요

 

 

 

 

새해에는 전년도에 비해 모든일이 잘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몸이 안좋은 사람은 건강의 운이 있으면 좋겠어요 건강이 나빠지면 일도 못하고 돈도 못벌고 하루종일 집에만 있어야 하니까요 물론 부자가 되는것도 중요하고 결혼도 중요하지만 일단 건강이 제일 중요하죠

 

 

 

 

그래서 몸이 아픈사람은 새해에는 건강했으면 좋겠네요 건강과 함께 그리고 좋은 사람도 만나야겟지요 사람을 친구를 아니면 인간관계를 잘못만나면 오히려 고생입니다. 그래서 항상 좋은사람을 만나야 겟지요

 

 

그리고 내가 하는 일 또는 사업이 잘되거나 아니면 재물도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이렇게 올 한해 운세가 어떤지 보려고 하면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를 통해서 올한해 나의 운세를 대략적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검색을 해주세요

 

 

신한생명 사이트가 오는데요 여기서 아래에 보면 생활서비스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여러가지 부동산 정보나 아니면 운세 사주가 잇는데요

 

운세를 눌러주시면 대략 올해 나의 운세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맞춤운세로 해서 심심하면 오늘의 재물및 투자운을 봐도 되고요

 

그리고 프리미엄 로또운세도 있으니까 이것도 확인하시면 좋겟습니다.

 

그리고 좋은 사람만날수 있는지 애정운도 한번 확인하시고요

 

이렇게 자신의 토정비결을 성별과 함께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운세보기를 누르면 올한해 나의 운세가 나올것입니다. 물론 재미로 보는것이니까요 너무 과신하지 않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