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이섬 가는 방법 입장료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이제는 봄입니다. 곧잇으면 더운 여름이 다가올것 같은데요 주말에 무슨 계획이 잇나요 혹시 하루종일 집에 잇는것은 아니겠죠 생각만 해도 너무 답답할것 같아요 이렇게 날씨좋은날 차타고 드라이브 가기 편하잖아요

 

 

 

 

그래서 가까운 춘천이나 아니면 양평 가평 이쪽으로만 가도 경치도 좋고 해서 힐링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가까운 남이섬 정말 연인들이 많이 가죠 그리고 가족들끼리도 많이 가고요 그동안 일하느라 평일에는 회사에서 시달리잖아요

 

 

 

그래서 모처럼 주말에 바깥바람도 쐬고 해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물론 대중교통도 잇지만 너무 길이 복잡하니까요 가볍게 서울에서는 금방 1-2 시간이면 금방 도착하죠 가면 외국인도 많고 그리고 학생도 굉장히 많은것 같아요

 

 

남이섬까지는 또 배를 타고 가잖아요 아마 20분마다 배가 가는걸로 알고 잇습니다. 섬은 내부가 그렇게 크지 않으니까요 한바퀴 도는게 금방 도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모처럼 도시에서 벗어나서 시원한 섬바람도 쐬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과 같이 남이성 이용안내가 잇는데요

 

일반은 요금이 10000원임을 알수 잇네요

 

 

선박운항은 아침 7시30분부터 9시까지는 30분 단위로 출발한다고 되어 잇네요

 

그이후 9시부터는 20분간격입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기구가 있는것을 알수 있어요

 

하늘자전거나 아니면 전기자동차투어버스등이 잇으니까요 이런것을 이용하셔도 되죠

 

 

남이섬까지 가는 셔틀버스 인데요 인사동 출발과 그리고 남대문 출발이 잇네요

 

각각 9시30에 출발하니까요 확인하셔서 남이섬까지 가실분은 해당 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