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메일 수신확인

우리가 메일을 많이 사용하고 잇습니다. 예전에는 정말 초창기에 메일 서비스가 시작되엇을때는 엄청 신기했죠 하지만 이게 다음 한메일에서 사용되고 네이버에서 사용되면서 개인당 메일 하나씩은 꼭 가지고 잇죠

 

 

 

 

회사에 취업을해도 이제는 전화번호와 함께 개인 이메일을 적으라고 합니다. 이력서 칸에도 있고요 요즘은 아예 큰 대기업에서는 이메일을 하나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회사에서는 위 메일을 가지고 사용하도록 말이죠

 

 

 

그리고 메일이 이제는 용량이 무제한도 있고요 그리고 30기가나 되어서 메일은 기껏해야 1kb밖에 안되니까 무제한 메일을 받아도 상관이 없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초창기에는 신기해서 너도나도 메일을 만든기억이 나네요

 

 

 

일단 네이버를 검색을 해볼께요 위와같이 다양한 뉴스와 함께 전체언론사가 보이긴 하는데요

 

여기서 메일칸으로 들어가야겟지요

 

 

메일칸에 들어가면 정말 받은메일이 엄청나네요 오래된 메일은 지워야 하는데 귀찮아서 쉽지 앟네요

 

여기서 보낸메일함에 수신확인이 잇어요

 

 

내가 이렇게 보낸 날짜가 있고 그리고 상대방이 수신햇는지 이렇게 시간과 날짜가 확인된것을 알수 잇습니다 혹시나 내가 보낸 메일에 대해서 날짜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렇게 확인하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