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스코드 리듬봇 사용하기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바로 그것이 디스코드 입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소리를 공유하면서 대화를 하는데 무척 필요한 프로그램이 디스코드 입니다.

 

 

 

 

 

저도 가끔식 게임을 할때보면 아는 지인끼기 방을 하나씩 만들어서 이용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공통된 관심사나 아니면 서로 게임에 대한 전략을 짜면서 얘기해도 되는데요 또하나는 음악을 같이 들으면서 하는것도 좋죠

 

 

 

 

 

 

그래서 디스코드 음악 봇을 통해서 내가 듣고 싶어한 음악등을 자동으로 재생하고 들으면서 게임을 한다면 이것보다 더 좋은게 없겟죠

 

 

 

 

 

 

일단 봇이라는것 자체가 로봇의 줄임말이죠 그래서 다양한 봇등을 활용해서 내가 듣고 싶어하는 원하는 것등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노래봇등을 통해서 자신의 서버에 봇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다음권한에 대해서 추가를 하면서 자동으로 봇이 활동하도록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단 디스코드에 접속을 한후에 + 자판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봇등을 불러오기를 하면됩니다. 내가 보유하는 봇등이 여러개 있으면 그중에서 내가 원하는 봇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설정을 통해서 서버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혹시 사이트 자체에서 이게 로봇이 하는건가 아닌가 하는 체크하는게 잇느데요 로봇이 아니라는 것을 체크표시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고 나면 내가 원하는 봇등을 추가하게 되면서 이용가능하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내가 원하는 봇을 추가한후에 그다음 여러가지 명령어를 통해서 이제 이용하면 됩니다. 자동으로 음악을 재생하면서 게임을 즐긴다면 그것보다 더 좋은것은 없으리라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