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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저장 설정하기

우리가 컴퓨터를 이용하다 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활용하게 되는데요 특히 한글이나 엑셀프로그램을 많이 이용합니다. 하지만 누구나 한번정도는 겪게 되는데요 내가 프로그램을 작성하다가 갑자기 컴퓨터가 꺼지는경우가 잇어요

 

 

 

원인은 여러가지죠 갑자기 전기 차단기가 내려간거에요 그래서 전기가 나가면서 모든 전원이 꺼지기도 하고요 아니면 여름에는 특히 종종 일어나는데요 컴퓨터 본체 안에 내부 열기가 꽉 찬것이죠

 

 

 

 

특히 cpu 온도가 100도 이상 되면 바로 자동으로 꺼지게 되어잇죠 이렇게 꺼지기도 하고요 그리고 우리가 멀티미디어 작업을 많이 하잖아요 문서작업하면서 만약에 영상을 보거나 이렇게 하면 의외로 열이 많이 나죠

 

 

이렇게 과부하가 걸리다 보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꺼지기도 합니다 그러면 내가 중간에 작업하던것이 한거번에 다 날라가는 것을 알수 있어요 미리 저장이라도 해야 하는데 누가 이렇게 컴퓨터가 꺼질줄 알았나요

 

 

그래서 엑셀 작업중에 불시에 만약에 꺼지거나 하면 자동으로 저장하는 옵션을 실행해 주면 안심하고 컴퓨터를 할수 있습니다.

 

 

일단 엑셀을 실행을 해줘야 겟지요

 

여기서 옵션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수식부터 메뉴가 잇는데요 여기서 저장을 눌러주세요

 

 

 

저장에 가보면 자동 복구 정보 저장과 그리고 저장하지 않고 닫는 경우 마지막으로 자동 저장 이것을 체크해 주면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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