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프라소닉 락프로 사용
우리가 음악을 많이 작업하는 사람보면 여러가지 도구가 필요합니다. 그냥 사운드 카드도 중요한데요 여러가지 음악작업에 컨트롤이 필요하긴 합니다.
그래서 인프라소닉 락프로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여러가지 콘트라 베이스나 아니면 음정 조절등 음악재생에 꼭 필요한 기능등이 많이 잇습니다.
일단 음악의 음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라우터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스테레오믹스를 통해서 음절 조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잠금기능과 해제 기능이 잇어서 렌턴시로서 여러가지 속도에 맞춰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데세빌이 클때는 줄이고 너무 작으면 소리 음량을 올려서 여러가지로 조절이 가능하니까 확인하시면 됩니다. 모니터 자체도 표시와 오프기능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단 컴퓨터와도 연결이 가능함으로 usb 연장선을 통해서 컴퓨터와 연결한후 윈도우10에서는 바로 자동으로 지원이 됨으로 다른 설치 없이 바로 실행하실수 잇습니다.
그리고 실행이 되면 엄청 깔끔한 아이콘과 함께 사용법도 굉장히 어렵지는 않고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일단 기타나 일렉기타등 다양한 코드를 넣을수도 있구요 그리고 볼륨조절을 통해서 주 마이크와 그리고 밸런스도 맞추는 것이 가능합니다. 너무나 크면 소리를 줄이고 소리가 크면 줄이는 과정을 통해서 음악 믹싱 작업하는데 여러가지로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스피커 측정에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16비트부터 해서 24비트까지 스튜디오 음질을 통해서 응용과 단독모드를 통해서 활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일단 사용전에 한번 테스트를 통해서 더욱 음의 묘미를 더욱 느낄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