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j헬로비전 고객센터 번호

우리가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을 하는데요 특히 인터넷이나 아니면 통신사를 통해서 다양하게 서비스를 받습니다. 하지만 모든것이 내 마음데로 되는것도 아니고 갑자기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궁금한게 생기기도 합니다.

 

 

 

 

그중에 인터넷 회선 장애나 아니면 사용요금에 대한 불만이죠 그래서 우리는 이럴때는 해당 회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게 됩니다. 보통은 약정을 하고 가입을 하잖아요 그런데 2년 약정 하고 가입하는데 해지를 한다고 하면 회사입장에서는 한명이라도 더고객을 잡기 위해서 여러가지 방어를 하겟죠

 

 

 

 

고객은 다른 회선으로 바꾸고 싶고 하니까 고객센터에 얘기를 하고요 그러면 콜센터 직원은 난감할것입니다. 우리가 보통 갑질이라고 하죠 고객이 아무리 왕이라고 하지만 콜센터 직원은 서비스 노동자 입니다.

 

 

같이 일하는 사람인데 너무 감정적으로 약간의 돈 몇푼으로 엄청나게 화를 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단지 서비스를 안내해주는것인데 마치 그사람의 잘못으로 내가 손해봤다며 엄청 짜증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것을 우리가 줄여야 합니다. 물론 우리가 필요한 서비스를 상담받고 내가 어떤 불이익을 받았을때는 이것을 수정하는것이 고객센터 역할이지만 윽박지르면서 그사람들을 괴롭히면서 할이유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다음과 같이 먼저 cj헬로비젼을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다양한 서비스를 맛볼수 있는데요

 

tv 그리고 결합상품 인터넷등 다양한 상담을 할수 잇습니다.

 

 

여기서 초고속 인터넷은 월 10000원정도라고 하니까요 이정도면 할만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기타 더 세부적으로 궁금한게 잇다면 고객센터 1855-1000번으로 전화를 하면 되겟죠 그러면 상냥하게 전화를 받으니까 여기서 내가 화를 내면서 말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