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량도 배시간 요금 정리

어제까지 비가내리다 오늘은 하늘이 맑은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래도 바람이 선선하게 불면 시원하고 좋은데요 낮기온은 이미 30도를 넘어서 날씨가 너무 더운것 같아요 이럴때는 회사에 있는게 더 나은것 같습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서 쐬니까 훨씬 기분이 좋은것 같아요 그런데 휴가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빨리 가는 사람은 오히려 6월에 떠나는 사람도 잇어요 산으로 들로 내가 가고싶은곳을 가지만요 요번에는 섬으로 가는 것은 어떤가 싶습니다.

 

 

 

가까운 강화도에는 석모도라는 섬이 잇죠 이제는 강화대교에 초지대교 이렇게 섬에 다리까지 연결되어 있어서 바다바람도 쐬면서 떠나는 여행은 모두다 설레게 하고 잇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자동차와 기차 ktx 비행기를 제외하고 배를 타고 떠나는 여행은 어떨까 해요

 

 

바닷바람에 파도에 출렁이는 배를 타고 바다낚시를 해도 재밋을거 같구요 섬에는 원래 사람이 드물잖아요 그래서 훼손되지 않은 자연을 보면서 마음의 힐링을 느끼는 것이죠 그래서 서울 근교에 섬으로 가도 좋고 아니면 사량도를 가는것은 어떤가 싶습니다

 

 

다음과 같이 일단 네이버에 사량도를 검색을 해봣어요

 

일신해운 홈페이지에서 배 시간표및 요금안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승선신고서나 아니면 뉴스 공지등도 확인이 가능하고요 선박현황도 알수 있네요

 

 

구 삼천포항 출발장소가 잇고요 그리고 3-10월은 거의 매일 운항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삼천포항은 7시에 출발이라고 되어 있네요

 

그외에 승용차를 타고 배를 타면 운임은 1만원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화물차는 무게에 따라 다르고요 승합버스도 6인승은 만원 25인승은 25만원 이렇게 되어있는것을 알수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