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요일 로또 구매시간 판매 확인

직장인의 유일한 낙은 무엇일까요 뭔가 한주동안 기대할수 있는 희망을 찾는게 중요하겠죠 그중에 하나가 바로 로또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월급쟁이들이 꼭 매주 토요일전까지 5천원어치라도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5천원 정도면 커피 한잔 안마시고 아니면 담배 한번 안피고 그 금액으로 살수가 있으니까요 내심 혼자 상상을 하면 즐겁잖아요 만약에 내가 로또에 당첨된다면 그돈으로 뭐해야지 집도 사고 차도 사고 여러가지 내가 먹고싶었던것 그리고 사고싶었던것 사야지

 

 

 

 

물론 김칫국먼저 마신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상상하는 동안은 즐겁잖아요 우리가 솔직히 웃을일이 별로 없잖아요 항상 직장에서 똑같은 일에 그리고 항상 욕먹기도 하고 잔소리 듣고 가정에서도 똑같고요

 

 

다 먹고살기 힘들어서 그런것 아니겠어요 금전적으로만 여유만 있다면 이런것에서 모두 벗어날수 있지 않을까 해서 학생이나 주부나 많은 사람들이 오늘도 한번 새로운 일탈을 꿈꿉니다. 이런 희망만이라도 사람들을 즐겁게 할수 있으니까요

 

 

그렇다면 로또는 보통 sbs에서 8시45분에 추첨을 하잖아요 그러니까 만약 그주 로또에 당첨기회를 가지려고 하면 토요일 8시전까지는 가까운 로또 판매점에서 구매를 해야겠지요 로또 구매는 자동과 수동이 있습니다

 

 

자동은 기계가 알아서 번호를 선택해주는것인데요 계속 그동안 몇번 당첨되왔던 명당 판매점에서 자동으로 뽑기도 하고요 토요일이면 줄이 길게 늘어선 것을 알수 있습니다. 아니면 전날 돼지꿈이나 조상등 꿈자리가 좋았다고 하면 내가 수동으로 뽑아도 되고요

 

 

아무튼 행운의 숫자랑 여러가지 내가 좋아하는 숫자 그리고 지금까지 많이 당첨된 확률높은 숫자등을 기반으로 해서 이번에 정말 당첨될수 있다는 기대를 품고 다시한번 로또를 사서 토요일을 기다려야 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