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멤버쉽 혜택 핵심만 정리

우리나라 대표 통신사 하면 어디가 있을까요 skt와 kt 그리고 엘지유플러스가 있습니다. 2년마다 스마트폰 약정이 끝나니까요 저도 번호이동으로 해서 새로 바꾸기도 해요 하지만 통신사를 바꿀때마다 어떤 혜택이 있는지 멤버쉽 혜택관련해서 그냥 은근슬쩍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요

 

 

 

요즘은 3개 통신사 모두 다 혜택이 비슷해서 skt라고 해서 뭔가 월등히 큰 혜택이 있는게 아니더라고요 그냥 다 고만고만하다는 생각이 들고 그리고 실질적으로 나한테 가장 적합한 통신사가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하게됩니다.

 

 

 

그렇다면 일단 만약에 내가 sk멤버쉽이 되었다고 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야 실제 내가 상점이나 아니면 다양한 물건을 구매하고 놀이공원가고 커피마시면서 할인혜택을 누릴수가 있는지 정확하게 내가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지 못하니까 그냥 포인트가 누적만 되지 하나도 사용을 안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일단 자신이 sk멤버쉽이라고 하면 멤버쉽 포인트가 있을거 아니에요 그래서 커피마시러 가거나 편의점 갈때 할인혜택이 있으니까 사진으로 바코드를 찍어서 보여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겠죠 보통은 어플을 이용하긴 하는데 lte데이터가 나가고 실행을 하다 보면 시간이 많이 지체되기도 하니까요

 

 

일단 sk멤버쉽을 보면 3가지 등급으로 나뉩니다. 등급에 따라서 약간의 할인혜택이 틀려지죠 아무래도 vvip가 되면 더많은 혜택과 함께 훨씬 많은 할인을 받을수 있죠 vip gold silver 이렇게 3가지 등급으로 나뉘어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일단 내가 vip 등급이면 우리나라 영화사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에서 1년에 6편을 무료로 볼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이것만해도 엄청 좋네요 보통 영화를 자주 보는 사람한테는 유리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보통 많이 들르는 편의점있죠 내가 사고싶은 먹고싶은 물건을 고를때 vip같은경우는 cu에서 천원구매를 한다고 하면 100원이 할인되고요 silver는 50원이 할인됩니다. 그리고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이런 베이커리도 마찬가지로 할인가격이 동일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또 자주먹는게 피자가 있죠 미스터 피자 도미노 파파존스피자에서는 vip는 무려 30% 할인이 되고 나머지 골드나 실버는 15%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sk멤버쉽이 되면 이외에도 많은 혜택이 있으니까요 내가 잘 알고 사용하는게 중요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