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인드맵 프로그램 다운로드

우리가 회사에서 일을 하다 보면 다양한 아이디어가 생각날때가 있습니다. 이것을 기록을 해놓으면 지금은 기억이 나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까먹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이럴때는 메모장이나 아니면 수첩에 기록을 해놓으면 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마인드 맵이라고 하죠 여러가지 다양한 생각 단어등을 나열하면 이것을 일렬로 정렬을 하다 보면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회사에서도 마찬가지죠 요즘은 아이디어 시대잖아요

 

 

 

그리고 1인 창작자도 많고 크리에이티브도 많습니다. 그래서 지금처럼 경쟁이 치열한 시대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너도나도 남들과는 다른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고 창출을 해야 하는 것이죠

 

 

남들보다 조금더 연구하고 고민하다 보면 남들이 생각지 못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쏟아져 나오는것이죠 그래서 그럴때 필요한것이 바로 마인드맵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예전에는 그냥 노트에 기록을 했어요

 

 

그러다보니 나중에 다시 내가 기록한 것을 보면 이게 무슨내용이드라 글자도 헷갈리고 여러가지로 내가 못알아보는 경우가 종종 있었죠 하지만 우리가 컴퓨터로 마인드맵 프로그램을 잘활용하면 언제든지 내가 쉽게 알아볼수도 있고요

 

 

그리고 도식화 도형화가 되어있어서 정말 오히려 빽빽하게 글로 되어잇는 것보다는 내가 다른사람에게 내 생각을 표현하거나 알려주는데도 훨씬 간단하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알마인드를 검색을 해주시고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이스트소프트사에서 만들어져 정말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파일을 만들고 다른형식 파일로 저장하기도 가능합니다.

 

html 이나 아니면 텍스트 이미지 그리고 엑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죠

 

위와같이 토픽으로 해서 하위토픽 그리고 중심 주요 그리고 우선순위도 우리가 기입할수가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내용과 도형을 넣을수 있어서 이렇게 훨씬 그림으로 그리니까 훨씬 이해가 빠름을 알수 있네요

 

 

마인드맵 프로그램 다운로드

 

 

댓글